나이 들수록 인간관계가 줄어드는 이유 작성자[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08 저는 극도로 2번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저는 이제 명확한게, 언제든지 진짜 오랜만에 만났을때도 어제 본거처럼 편한 친구만 만납니다. 술 마시기 편한, 만났을때 술맛 좋은, 같이 술 마시고 싶은 떠오르는 사람이 친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08 저는 극외향형이어서 나이 50으로 향해가는데도 새로운 사람 만나는 것도 좋아하고 왁자기껄 단체 모임도 좋아요.깊은 관계도 좋지만 실없는 농담하고 그러다가 연이 끊어지기도 하는 팝콘 같은 만남도 좋고 활력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이론힐 작성시간26.06.08 저랑 같으시네요.요즘 새 농구 모임에 나가고 있는데 인생의 활력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완전 E였는데 e로 바뀌었는 듯요ㅋ 이제 i로 바뀌는 중?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8 2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