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프리마켓 터지고 있단 소리가 들리던데..
이란은 이스라엘한테 미사일 쏘았다고 하고..
오늘 -90% 되는거 보는건지....
속상한데..주변에 잃은 분들 이야기 들으며
동지애 느끼면서 버팁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 26.06.08 상승중
-
작성자heropip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생각보단 잘 버티네요 오후쯤 반등하지 않을까용??
-
작성자2022 작성시간 26.06.08 양전은 아니겠지만 하락폭 많이 회복하며 끝나면 좋겠네요..
-
작성자로라로라 작성시간 26.06.08 6월 중순은 지나야 웬만한 악재 다 지날 듯 싶네요. Fomc도 남아 있고 금리 인상 기조가 있어서 더 빠질 악재들이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