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오늘 주식 어떻게 될까요?

작성자the rod-no.1|작성시간26.06.08|조회수1,816 목록 댓글 23

벌써 프리마켓 터지고 있단 소리가 들리던데..

이란은 이스라엘한테 미사일 쏘았다고 하고..

오늘 -90% 되는거 보는건지....

속상한데..주변에 잃은 분들 이야기 들으며 

동지애 느끼면서 버팁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08 상승중
  • 작성자heropip | 작성시간 26.06.08 그래도 생각보단 잘 버티네요 오후쯤 반등하지 않을까용??
  • 작성자King james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2022 | 작성시간 26.06.08 양전은 아니겠지만 하락폭 많이 회복하며 끝나면 좋겠네요..
  • 작성자로라로라 | 작성시간 26.06.08 6월 중순은 지나야 웬만한 악재 다 지날 듯 싶네요. Fomc도 남아 있고 금리 인상 기조가 있어서 더 빠질 악재들이 남아있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