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E(외향형)입니까 I(내향형)입니까?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다이나믹간지멜로 작성시간26.06.08 외향인줄알았다 나이먹고 내향인걸 깨달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sector 작성시간26.06.08 피곤한데도 스트레스 풀려고 굳이 굳이 약속 만드는 파워E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8 ESFP 그냥 노는 사람. 계속 노는 사람, 놀아온 사람, 앞으로도 놀 사람. 신나 있는 사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