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해본 적이 없는데요 - 권하심 vs 안 권하심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8 왠지 진짜 이제 탈출해야할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강하게드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8 그렇게 말씀하시면은 막상 처음 하려는 사람이 주눅이 든다고요..... 따라가지 못하는 것 같고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8 쭈꾸미양 (´▽`) 이번주는 변동성이 심할겁니다 조금씩 분할매수하세요 절대 많이사지마시고요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쭈꾸미양 (´▽`) 작성시간26.06.08 카이레이 제꺼 삼전나 지금 60% 수익률인데, 몇일 전 까지 80%였거든요? 저는 이번에 주식을 하면서 '기다리는 것, 가만히 좀 있는 것' 을 훈련하고 싶어가지고.40만전자가 될 때 까지 딱하니 허벅지 바늘로 찌르면서 손가락 묶으면서 지문 지우면서 기다릴겁니다!!!스페이스엑스 상장하면 우주항공ETF 오르겠죠?..(그렇다고 해주세요. 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8 쭈꾸미양 (´▽`) 와우 ㅎㅎ 저는 수익많이나면좀 정리하고 떨어지면 들어가는편입이니다스페이스x 때문에 단기로 빠질수는있어요 아시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트오펜스 작성시간26.06.08 '투자'는 선택이 아닌 필수의 영역인데, 그 투자 대상에 반드시 '주식'이 들어가야만 하는가 하면 그건 아니라고 봅니다.금도 좋고, 그림이나 술도 좋고, 뭐가 되었든 인플레이션을 헷지할 수 있으면 오케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로라로라 작성시간26.06.08 222222근로소득만으로 수입을 만들기에는 물가 오르는게 더 커서 오히려 마이너스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찬1234 작성시간26.06.08 남들이 다 하니까 하는 투자는 안하느니만 못합니다. 투자에 관심이 있으시면 최소 3개월 이상 주식시장 지켜보다가 들어가시는 걸 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J&PIP 작성시간26.06.08 주식이 아니라도 재테크는 해야 된다는 주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tthew 작성시간26.06.08 권합니다.직접투자가 아닌 간접투자 ETF와 공모주 투자는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생각합니다(물론 연봉이 주체할수없을정도로 많고 바빠서 투자할 시간이 없거나 임대 인세소득이 많아서 투자관리인이 있다면 할 필요가 없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