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뻘글)월드컵 기념 피규어 입니다 작성자농구를 사랑한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57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소하게 피규어 /프라모델 생활 중입니다캡틴 츠바사 피규어 입니다중국제인데 가성비 좋네요 말 많고 탈 많은 대표팀 첫경기가 벌써 이번주입니다전 응원 열심히 하고 욕하렵니다(?)캡틴 쏘니 가즈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와 퀄리티 좋은데요?^^ 작성자레이 ALLEN | 작성시간 26.06.08 일명 슈퍼 그레이트 골키퍼 와카바야시군요..저의 최애는 마츠야마 인데 그것도 있는지 찾아봐야겠어요~~ 작성자덕구맨 | 작성시간 26.06.08 게임으로 많이 했던 추억의 ㅋㅋㅋ 작성자solution | 작성시간 26.06.08 아.. 너무 재미있게 했던 게임 캡틴 츠바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