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일종의 고백 - 나의 해방일지

작성자씩스맨|작성시간26.06.08|조회수477 목록 댓글 3

헨(Hen)과 곽진언의 노래입니다. 나의 해방일지에서 제일 마음에 닿는 곡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5P9dOn41PPQ

헨(Hen). 일종의 고백 여자 버전인데... 이 여 가수가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라이브 버전도 잘 안보이고... 천천히 시간을 들여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Ly3p0uBfCzM&list=RDLy3p0uBfCzM&start_radio=1

 

곽진언 버전의 일종의 고백입니다. 유명하긴 이게 더 유명한 거 같은데...

 

 

https://www.youtube.com/watch?v=rKkQOsMqvkk

이영훈이 원곡을 불렀다는군요. 그래서인지 제일 감정이 진합니다.

 

그런데 쿨한 느낌의 위 두 곡도 좋아요. 드라마에서 계속 들어서인지, 각각의 버전이 다 마음에 드네요. 이러기 드문데... ㅎㅎㅎ

 

 

박해영 작품에 푹 빠져있는 요즘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이 노래 너무 좋아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Manu | 작성시간 26.06.08 모자무싸 보고 뭔가 아쉬워서 요즘 해방일지 재탕중입니다.
    다시보니 구씨의 숨은 매력이 더 보이네요.
    진짜 제 인생드라마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카멜로 앤쏘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정말 좋아하는 노래와 드라마입니다..해방일지 진 주인공은 이민기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