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Hen)과 곽진언의 노래입니다. 나의 해방일지에서 제일 마음에 닿는 곡이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5P9dOn41PPQ
헨(Hen). 일종의 고백 여자 버전인데... 이 여 가수가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라이브 버전도 잘 안보이고... 천천히 시간을 들여 찾아봐야겠어요....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Ly3p0uBfCzM&list=RDLy3p0uBfCzM&start_radio=1
곽진언 버전의 일종의 고백입니다. 유명하긴 이게 더 유명한 거 같은데...
https://www.youtube.com/watch?v=rKkQOsMqvkk
이영훈이 원곡을 불렀다는군요. 그래서인지 제일 감정이 진합니다.
그런데 쿨한 느낌의 위 두 곡도 좋아요. 드라마에서 계속 들어서인지, 각각의 버전이 다 마음에 드네요. 이러기 드문데... ㅎㅎㅎ
박해영 작품에 푹 빠져있는 요즘입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