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대통령 "투표지 부족, 문제 제기한 청년들에 감사" 작성자씩스맨|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08 진짜 잘한다 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풀코트프레스 작성시간26.06.08 하지만 부동산 발언은 욕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no.1 penny 작성시간26.06.08 선관위 발언은 저도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부동산 관련해서는 동의가 안 되더라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8 인생은 리액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스가빈스 작성시간26.06.08 메세지 뭐지 대박~짧으면서도 강력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현명하네요국민을 버리지 않는 대통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젊은 카이사르 작성시간26.06.08 이재명 대통령과 어제 간담회했던 김민석 총리를 포함한 청와대는 상황을 제대로 파악하고 대응하고 있는거 같아 너무 다행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농구좋아ㅎ 작성시간26.06.08 이건 애들이잘한 거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대만 작성시간26.06.08 대통령은 합리적인 사고를 하고 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沙野 작성시간26.06.08 정부가 잘못한 것도 아닌데, 합리적인 선에서 의견을 잘 받아서 할 수 있는 것을 하면 되죠. 이참에 선관위 개혁의 동력으로 삼아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멜로 앤쏘희 작성시간26.06.08 너무나도 현명한 답변을 내놓으셨네요. 선그어야 할 부분은 명확히 선을 그으면서도(부정선거, 정부책임론) 반성과 칭찬도 골고루 담겨져있습니다. 감탄이 나올 정도로 대단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8 진짜 선관위가 헌법기관이여서 어떻게 정비해야할지 난감하긴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원주학성 작성시간26.06.08 이번 선거 문제가 현 정부에 잘못이 없다는 논리로 가려는거 같은데 선관위 단독의 부실행정인지 다른 세력이 연루되어 있는지는 두고봐야죠. 성역없이 수사하도록 주권자인 국민이 잘 감시해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럽커뤼 작성시간26.06.08 이재명 대통령이 6·3 지방선거 투표용지 부족 사태와 관련해 “저도 많이 반성한다”라며 “너무 안일했다”고 말했다.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첫 문장부터 이러한데...사상 초유의 사건인데철저한 수사가 이뤄줘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8 대한민국에서 일어나는 모든 사건사고는 대통령의 책임이라고 강조해서 말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8 아내와 브런치하며 시청했는데 둘 다 감탄하길 말도 잘하고 아는것도 많고 정무감각도 대단하다는 것이였어요. 중국, 북한 관계 입장도 그렇고 어렵고 까다로운 질문들도 잘 받아내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