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일본여행할때 의외로 으스스한점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반달가슴곰의 습격이 통제 불가능 수준인가보던데
  • 답댓글 작성자 타이론힐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도 지리산에 대거 풀어놨죠.
    우리곰은 안물어요를 외치고 있지만 우리도 대책없이 10년 지나면 사건사고 엄청날꺼라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타이론힐 
    근데 개체수가 비교불가 수준이라 따라가긴 멀었을겁니다

    우리나라 90 여 마리, 일본은 무려 44000 마리 정도 되네요 ㄷㄷ

    90 마리여도 위험한건 마찬가지겠지만 그래도 정해진 등산로로만 다니면 괜찮을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08 타이론힐 10년 못가서 확정적으로 사고 난다고 봅니다.
    운이 좋다면 번식 실패
    그때가서 니탓내탓 거리겠죠.
  •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8 과거 대괴수물에서 보던 세트 분위기가 현실이었군요.
  • 작성자 Sundance Kid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처럼 등산로 정비가 잘 되어있는곳이 없죠
  •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8 원령공주 배경 그대로네요ㄷㄷ
  •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08 지금 역대급 곰 피해로 인해 주목도가 엄청나죠.. 그에 비해 할 수 있는 대책은 한정되어있구요.
  •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8 야쿠시마갔다가 엄청큰 사슴이랑 딱 마주하고 원숭이들 귀찮게 굴고ㅋ 바다 거북이들도 보고 진귀한 경험이었습니다. 산행도 이국적이고 아름다웠네요. 비가 자주오고 이끼, 안개가 많아서 주의가 필요하긴 합니다. 유네스코 지역이라 현지 가이드와 동행하는게 의무라고 하더군요.
  •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9 규슈 올레길 갔다가 두 번쨰, 세 번째 짤의 모습 많이 봤습니다.
  •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09 대마도가도 숲이 저런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