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할때 의외로 으스스한점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반달가슴곰의 습격이 통제 불가능 수준인가보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타이론힐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도 지리산에 대거 풀어놨죠.우리곰은 안물어요를 외치고 있지만 우리도 대책없이 10년 지나면 사건사고 엄청날꺼라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타이론힐 근데 개체수가 비교불가 수준이라 따라가긴 멀었을겁니다우리나라 90 여 마리, 일본은 무려 44000 마리 정도 되네요 ㄷㄷ90 마리여도 위험한건 마찬가지겠지만 그래도 정해진 등산로로만 다니면 괜찮을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연후아빠 작성시간26.06.08 타이론힐 10년 못가서 확정적으로 사고 난다고 봅니다.운이 좋다면 번식 실패그때가서 니탓내탓 거리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08 과거 대괴수물에서 보던 세트 분위기가 현실이었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undance Kid 작성시간26.06.08 우리나라처럼 등산로 정비가 잘 되어있는곳이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8 원령공주 배경 그대로네요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08 지금 역대급 곰 피해로 인해 주목도가 엄청나죠.. 그에 비해 할 수 있는 대책은 한정되어있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08 야쿠시마갔다가 엄청큰 사슴이랑 딱 마주하고 원숭이들 귀찮게 굴고ㅋ 바다 거북이들도 보고 진귀한 경험이었습니다. 산행도 이국적이고 아름다웠네요. 비가 자주오고 이끼, 안개가 많아서 주의가 필요하긴 합니다. 유네스코 지역이라 현지 가이드와 동행하는게 의무라고 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욕쟁이아가 작성시간26.06.09 규슈 올레길 갔다가 두 번쨰, 세 번째 짤의 모습 많이 봤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09 대마도가도 숲이 저런느낌이 좀 들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