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넷플릭스 참교육 (노스포) 작성자레이 ALLEN|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8 4화까지 봤는데 매 에피소드 초반의 불편함을참아내면 중반부 이후로 느껴지는 정의구현의카타르시스 구조인 듯 하더라고요. 작품성이야 이 시리즈에서는 서랍에 넣어둬야할 것 같고, 교권이 완전히 무너진 현 세태에서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듯한 통쾌함과 호쾌한응징의 액션 때문에 재미는 있더군요. 후반부로 갈수록 이상해지지만 않길 바랄 뿐.(5화가 많이 힘들다던데 ㅎㅎ 아직 못 봐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넵. 매우 동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뱅쑈 작성시간26.06.08 모범택시 학교버전이죠ㅋㅋ 전 개인적으로 비리선생 에피가 좋았고 마지막 진양철이 교권국은 교사만을 위한곳이 아니다란 멘트가 참 맘에들었네요가볍지않은 주제지만 작품자체는 가볍게 봐도 무관할듯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넵. 엄청난 작품성보다는 통퀘하게 응징하는 재미로 보는 작품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sp2004 작성시간26.06.08 주제의식도 좋습니다.교육현장 뿐 아니라 사회, 부모가 괴물을 만든다는 사실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넵. 특히 단순히 때려잡는게 아닌 거울치료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WALLAS 작성시간26.06.08 어른이 애들을 무서워하면 망하는거야 이거 참 맘에 들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