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밝혀진 허경환 실제 키…jpg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해피국장 작성시간26.06.08 ㅋㅋㅋㅋ휴.. 식은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8 우리 선배님형님은 루저아니고 위너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저 정도면 별로 작은 거 아닌데 왜 저리 스트레스를 스스로 받으시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8 ㅋㅋㅋ 아무래도 아쉽겠죠 저도 허경환보다 2센티정도 작은데 컴플렉스는 없는데 아쉽더라구요 ㅜ농구를 하다보니 더 아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어빙신 제가 생각이 좀 짧았던 것 같습니다… 누구든 키에 아쉬울 수 있는데 제가 좀 쉽게 생각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8 Messi ㅋㅋㅋ 항상 175만 되었더라면 농구가 좀더 쉬웠을텐데 이렇게 아득바득 안해도 좀더 잘했을텐데라고 아쉬워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어빙신 농구는 좀 키가 중요한 스포츠 종목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ㅠㅠ 그래도 상대적으로 작은 키로 역대 최고의 드리블을 선보여서 더 위대한 어빙신처럼 항상 코트에서 빛나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08 어빙신 저도 항상 생각합니다206 정도만 되었으면 수비가 누가있든신경쓰지않고 즐농했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King james 206이면 킹 제임스?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어빙신 작성시간26.06.08 King jame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저는 그럼 19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King james 저는 7푸터 가겠습니다노비츠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