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포) 넷플 참교육 최고 빌런

작성자psp2004|작성시간26.06.08|조회수2,018 목록 댓글 10

 

5화 학부모 빌런인데

선생님한테 악성 민원 제기하는 역할

 

근데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심하다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ew Big3 | 작성시간 26.06.08 저 분 인스타에서도 엄청 핫해졌던데요 ㅎㅎ 팔로우 수 늘고 ㅎㅎ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08 욕이 절로 나오게 연기 잘하더군요
  • 작성자비상프랭 | 작성시간 26.06.08 우진 어머니….
    연기를 너무 잘해서 5화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 작성자둠키 | 작성시간 26.06.08 지금..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났거든요.
  • 작성자solution | 작성시간 26.06.08 아내가 5화 보더니..
    아들 학교에 비슷한 엄마가 있다고 하네요..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