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화 학부모 빌런인데
선생님한테 악성 민원 제기하는 역할
근데 드라마보다 현실이 더 심하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ew Big3 작성시간 26.06.08 저 분 인스타에서도 엄청 핫해졌던데요 ㅎㅎ 팔로우 수 늘고 ㅎㅎ 연기를 너무 잘하시는...
-
작성자R.WALLAS 작성시간 26.06.08 욕이 절로 나오게 연기 잘하더군요
-
작성자비상프랭 작성시간 26.06.08 우진 어머니….
연기를 너무 잘해서 5화 보기가 힘들었습니다… -
작성자둠키 작성시간 26.06.08 지금.. 우리 남편이 화가 많이났거든요.
-
작성자solution 작성시간 26.06.08 아내가 5화 보더니..
아들 학교에 비슷한 엄마가 있다고 하네요..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