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시위대 때문에 피해보는 어린 핸드볼 국대

작성자풀코트프레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0 목록 댓글 7

이게 폭동이 아니면 뭐임? 경찰은 뭐하는거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8 정말 너무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데보라 | 작성시간 26.06.08 진짜 너무 하네.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인지.
  • 작성자R.WALLAS | 작성시간 26.06.08 나이값해라..
  • 작성자Lakers&Eagles | 작성시간 26.06.08 경찰은 뭐하냐..
  • 작성자legend#31 | 작성시간 26.06.08 못난 사람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