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에휴 작성시간26.06.08 미카엘 요르단 왜 부정선거를 이야기하시는지. 그냥간단해요. 관리소홀도 어찌됐든 독립적이긴하지만 정부기관이니 그들을 지탄하는거에요. 기본권리인 참정권에 피해를 봤으니깐요. 어차피 관리소홀이니 조사나하고 짜르면된다? 솔직히 재선거는 법으로만 정해진절차대로하니 대법원갈꺼고 몇년씩 걸리니 사실상불가능한거 모르나요? 다들알죠. 근데 이렇게 행동하고 어필해야 신경쓰죠. 선관위변명중하나가 부정선거론자들때문에 더 신경쓰니라그랬다. 오늘도 대통령이직접 그세대들에게 고맙고미안하다고했죠. 어필하니 언론이나 권력이나 더 관심갖고 그에따라 달라지는게 세상이에요. 크게달라지는게 없다고 그세대의 행동을 철없게보고 무시할이유가없다고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