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특검, '선거법 위반' 윤석열에 징역 2년 구형 작성자정인신선|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8 구형이 약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Unsung Peter Pan 작성시간26.06.08 겨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08 이러니 개나 소나 쿠데타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08 하........... xx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최종 당선 무효가 되려면 1심에서 좀 넉넉한 구형과 판결이 나와야 할텐데타이트 해서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어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8 응? 이건 내란 사건이 아니라 선거법 위반이잖아요? 명태균 사건인지, 아니면 대선 기간 중 했던 거짓말 때문인지 몰라도, 선거법 위반이면 벌금 100만원 이상이면 당선 무효되어 국민의힘이 선거보조금 250억인가 상환해야하는 거 아닌가요? 그게 맞으면 큰 건데...? 그게 아니니까 기사가 크게 나지 않나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8 397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9 불타는 똥꾸 ㅎㅎㅎ 아 네... 그런데 저 장도면 최종심으로 올라갈수록 감형되어 면할 거라는거죠? 그럴수도 있을 거 같네요. 그래도 뭐.. 그 과정에서 벌벌 떠는 과정이 재미있을... 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씩스맨 최종적으로 반드시 100만원 이상 나와야 하는데 1심 구형 자체가 저렇게 되어 버리니까 걱정입니다 개인적으로반환해야 하는 금액도 어마어마하지만 당선 취소는 정말 엄청나게 큰 영향을 줄 겁니다정당해산으로 가는 첫걸음이 될 겁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09 불타는 똥꾸 저도 정당 해산까지 바라는데, 거기까지 예상하지 않는 사람들도 많아서... 일단은 그 과정을 지켜보고 싶어요. 특검도 마무리가 잘 될지 걱정이고...-_-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씩스맨 같이 정신 바짝 차리십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