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의 데뷔 무대 작성자Mess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New Big3 작성시간26.06.08 휘성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dant 작성시간26.06.08 이보다 먼저 데뷔는 A4의 용서해줄래였죠. 이때는 목소리가 좀더 미성이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글의 내용은 언제 먼저 데뷔인지가 아니라 글쓰신 분께서 가장 좋았던 데뷔 무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ranchise3 작성시간26.06.09 아..가슴이 먹먹하네요..저도 한때 가장 좋아했던 가수라..간만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2집 앨범 들어야겠네요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완전한 소멸 작성시간26.06.09 아.. 휘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비스찬가 작성시간26.06.09 데뷔때 생각나네요서태지가 극찬한 목소리였던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eichwooks 작성시간26.06.09 저도 처음 가본 콘서트가 휘성 콘서트여서 많이 그립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티 작성시간26.06.09 너무 좋아한 가수였는데...1집도 좋았는데 2집은 명반 이었습니다...2집 진짜 수백,수천번 들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