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형님들, 이번 잠실 집회가 앞으로 어떻게될거라 예측하시나요?

작성자양키 오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9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키보드 워리어 작성시간26.06.09 고기맛도 먹어본사람이 안다고 시위도 주최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9 시작은 당연히 할수 있는건데, 부정선거론자 등등 먹잇감보고 얼마나 군침을 흘리겠습니까??
    주최측마저 없어보이니 집회가 변질되는거
    순식간일듯합니다.
    찢ㆍㆍ 구속 !! 구호외치고

    부정선거 부실선거 구분 안되는거 뻔해보이고요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09 순수성은 소멸 되고 극우 집회와 국민의힘 집회로 진행 되겠죠. 목적과 논리적 합리성이 떨어져요, 동력이 없습니다. 동력이 있다면 윤어게인이 있어서 그쪽으로 흘러 갈 수 밖에 없습니다.
  • 작성자 K-TP 작성시간26.06.09 국가적으로 빨리 대처가 안 되면 어게인파로 넘어가는 건 시간문제죠.
  • 작성자 JamesHarden 작성시간26.06.09 ㅋㅋ 희망회로 돌리는 댓글이 많군요
  •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어떻게 될거라 생각하십니까
  • 작성자 청담동 작성시간26.06.09 요점은 아니지만 올팍은 잠실이 아닙니다. 죄송..
  •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09 제2의 동덕 꼹날듯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