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이번 잠실 집회가 앞으로 어떻게될거라 예측하시나요? 작성자양키 오닐|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키보드 워리어 작성시간26.06.09 고기맛도 먹어본사람이 안다고 시위도 주최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었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09 시작은 당연히 할수 있는건데, 부정선거론자 등등 먹잇감보고 얼마나 군침을 흘리겠습니까??주최측마저 없어보이니 집회가 변질되는거순식간일듯합니다.찢ㆍㆍ 구속 !! 구호외치고 부정선거 부실선거 구분 안되는거 뻔해보이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09 순수성은 소멸 되고 극우 집회와 국민의힘 집회로 진행 되겠죠. 목적과 논리적 합리성이 떨어져요, 동력이 없습니다. 동력이 있다면 윤어게인이 있어서 그쪽으로 흘러 갈 수 밖에 없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TP 작성시간26.06.09 국가적으로 빨리 대처가 안 되면 어게인파로 넘어가는 건 시간문제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amesHarden 작성시간26.06.09 ㅋㅋ 희망회로 돌리는 댓글이 많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어떻게 될거라 생각하십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담동 작성시간26.06.09 요점은 아니지만 올팍은 잠실이 아닙니다. 죄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겐트위한 작성시간26.06.09 제2의 동덕 꼹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