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지상 최강의 생물 ㅋ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09|조회수1,687 목록 댓글 6


https://youtu.be/FacxpaiEuwE?si=2xoCqjzUpK-0VVfp


미친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우울할 때 딱이죠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3 The Answer | 작성시간 26.06.09 이번에 철권8에도 나온다죠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밸붕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V5 밥수라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어이가 없어서 재미있는 ㅋㅋㅋㅋㅋ 유지로랑 미국이랑 상호불간섭 조약을 체결했다죠?ㅎㅎ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미국 대통령이 유지로 보면 덜덜 떨죠 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