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하이난식 치킨라이스 작성자얼음귀공자|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ultiplayer777 작성시간26.06.09 싱가폴이면 저게 2~3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분나쁜 긴꼬리들... 작성시간26.06.09 하이난식을 하이닉스로 잘못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9 먹을 만할 듯요?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09 싱가포르에하이닉스 있는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카이레이 작성시간26.06.09 요즘 하이닉스만 보고 있었던. 저도 하이닉스 싱가폴 진출한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UaNvCiAdN 작성시간26.06.09 삼계탕 국물로 한 쌀밥에 부드러운 백숙 고기 올려 먹는 느낌이라는데 맛있을것 같으면서 왠지 익숙한 맛이라 그냥 그럴것 같기도 하고, 뿌려 먹는 간장 비슷해 보이던 소스가 어떤 맛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 ALLEN 작성시간26.06.09 한국인에게는 익숙한 느낌이라 엄청 큰감동은 없는데 다른 외국인들은 엄청 좋아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