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담배꽁초

작성자어쭈구리(koyh3535)|작성시간26.06.09|조회수808 목록 댓글 4

길 지나가다 너무지저분해서 ..

심지어 보건소 앞인데 담배 핫플인가봅니다.

청소를 안해서 더 그런가?  사진보다 더 더러워

보이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9 이 자리에서 많이 피우나보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담배피고 꽁초좀 니들이 가져가라고!!!
    저러면서 시민의식이니 뭐니 헛소리들 하지말고
  •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9 요즘 흡연자들 혐오하는 감정이 좀 줄어들었습니다

    그들 덕분에 건보료 수십조가 ㅋㅋ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