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꽁초 작성자어쭈구리(koyh3535)|작성시간26.06.09|조회수8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 지나가다 너무지저분해서 ..심지어 보건소 앞인데 담배 핫플인가봅니다.청소를 안해서 더 그런가? 사진보다 더 더러워보이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09 이 자리에서 많이 피우나보네요 작성자네루네코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담배피고 꽁초좀 니들이 가져가라고!!!저러면서 시민의식이니 뭐니 헛소리들 하지말고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9 요즘 흡연자들 혐오하는 감정이 좀 줄어들었습니다그들 덕분에 건보료 수십조가 ㅋㅋ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0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