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글의 핵심 요지는 이거 입니다.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가넷 보수동주민센터로 변경 작성시간26.06.09 [SAS]드림백돌이 그래도 당원 지지자들이 전당대회에서 자기정치에 혈안된넘들 걸러내줄거라 믿습니다.당원 1인1표제등 당원의 권리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힘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춘식 작성시간26.06.09 뉴이재명이라 불리는 의원들..얘네들은 진짜 후에 이재명 곤경에 처함 가장 먼저 손절할 놈들이죠. 그냥 간단하게 보면 쟤들은 2년후 총선만 머리속에있고 정청래가 대표됨 정상적으로는 경선통과 안될거같으니 이재명 팔면서 저 난리들을 치는거죠.. 그리고 당원들은 이 비슷한 상황을 본적이있죠 ㅋㅋ . 결국엔 잘될거라 생각합니다 좀 짜증은 나겠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바디아 작성시간26.06.09 무슨 일인가 하고 찾아봤네요. 욕하는 영상보니 기분 더럽고 불쾌하기 짝이 없네요. 오창석에게 대실망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이치군 작성시간26.06.09 전 오창석 의견에 공감했습니다. 뭐 의견이야 서로 다른거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obE[GB] 작성시간26.06.09 의견이 다를수 있죠 근데 쌍욕은 아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0 의견은 각자의 자유죠. 쌍욕까지 박아야 하나요? 에티튜드의 문제라고 글쓴이도 이전글, 본문까지 강조했습니다. 오창석의 의견이 맞다쳐도 저딴 태도는 뭐하자는건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09 말을 저런식으로 하면 원래의 의미는 퇴색하기 마련이죠. 간만에 귀가 더러워졌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09 이동형 쪽뉴이재명 이라고깝치는 것들 다 걸러내야됩니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0 농구말고 우리가 이렇게 통하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09 유시민작가는 민주당당원도 아닌데 오창석은 왜 욕을 하는거지? 다들 유시민작가가 민주당 당원인줄 착각하는거 같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09 그러게요마지막으로 소속됐던 정당이 정의당이고 지금은 완전한 정계 은퇴를 상징하는 무소속인데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라인나인 작성시간26.06.09 근런 유시민은 민주당원도 아닌데 왜 김용남 욕하고, 몇달전에는 김부겸장관 뇌를 안 썼다고 욕하고 그러는걸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terceptor #.23 작성시간26.06.10 라인나인 정치 평론가 또는 작가가 자신의 의견을 피력하는게 이상한가요? 민주당원들만 비판할수 있습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