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에도 시비거는 사람이 있네요.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현운데요 작성시간26.06.09 정신병일겁니다.. 피하는게 상책이죠.
  • 작성자 왼발잡이 작성시간26.06.09 고생하셨습니다 ㅜㅜ 잃을 게 없는 정신나간 사람은 피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준쌤 작성시간26.06.09 뭔가 일반적이지 않고 조금이라도 쎄하면 무조건 피하는게 좋은 세상입니다. 잘하셨어요~
  • 작성자 호나섹 장 작성시간26.06.09 요새 뭐 싸우는 영상 몇개봤더니 알고리즘에 맨날 그런것만 나오는데 피하셔야해요 ㅜㅜ 애기도 있는데... 칼 들고 설치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 작성자 Romance 작성시간26.06.09 잘 하셨습니다~~~
  • 작성자 스티브네시? 작성시간26.06.09 똥은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정말 잘 참으셨습니다.
  • 작성자 BK #3 작성시간26.06.09 쌔하면 피하는게 상책입니다 잘 하셨어요
  •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09 이상한 사람이군요… 잘 피하셨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쇼호쿠농구왕 작성시간26.06.09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나요
    잘 참으셨습니다
  • 작성자 난레임비어다 작성시간26.06.09 내가 2미터에 120kg이라도 아픈 사람은 피해야죠..
    잘하셨습니다. 하물며 딸아이도 옆에있는데..ㅠㅠ
  • 작성자 두가지향기 작성시간26.06.09 피해야 합니다
    저도 불현듯 생각나네요

    딸랑구랑 길가고 있는데 교차로에서 부아~~!!!!!앙!!!!!!! 하더니 끼~~익!! 우리앞에서 급정거...
    딸래미 끌어댕기면서 당연히 제 입에서 좋은말 안나왔죠~

    내리더라구요
    내리면서 보니 한쪽팔에 이레즈미 배나온 쫄티에 쓰레빠.. (차도 아우디...ㅡ.ㅡ)
    이후 상황은 뻔히 돌아가더라구요~

    말다툼어느정도 하다가 이좌식이
    들이밀고 오는데 계속 스무스하게 밀쳐도 욕하면서 밀고들어오더라구요~

    뒤에 딸래미가 쳐다보고 있어서 상황더 크게 안만들려고 그냥 가라고 하고 딸래미 손잡고 갔습니다
    가는데 손이 벌벌벌...

    예전같으면 뒷상황 안보고 우당탕탕했을텐데 이게 가족이 생기고 나이가 드니...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요~
    쫀건 아닌데... 상황이 제가 먼저 빼는거 같아서 한 2주일은 분했습니다.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잠깐 분하지만, 참아내고 보통의 아름다운
    일상을 살아야죠 ㅜ 잘 참으셨네요.

    때리면 때리는 대로 혹은 맞으면 맞는대로
    따님 트라우마 생겼을 것이고, 쌍방에 뭐에
    진짜 골치 아파진다고 하더라고요.

    사과는 못할 망정 적반하장으로 나오는 비정상
    인간은 그냥 피하는 게 답인 것 같습니다.
  • 작성자 신장대비 최고센터 작성시간26.06.10 178이건 188이건 시비터는 놈들은 시비텁니다. 그냥 똥밟았다고 생각하고 넘어가야죠.
  • 작성자 SenesQ 작성시간26.06.10 제정신 아닌 사람이었을겁니다. 잘하셨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