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답댓글
작성자converge
|
작성시간
26.06.09
2억3000만 카피가 팔렸다고 했던거 같아요 ㄷㄷ
근데 저도 손이 안가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09
출시된지 13년이나 됐는데 지금도 팔리더군요
올해만 180만장인가 팔렸다고..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
작성시간
26.06.09
어차피 연기될텐대요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09
콜옵4는 맞짱뜰만 한데...
-
작성자날아라바레아
|
작성시간
26.06.10
11월에 나오는 게임이 하나뿐이라니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