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인생이다그런 작성시간26.06.10 많이 아시는 게 문제는 아니지만 이렇게 자세히 많이 알 일이 아닐 텐데...
그리고 여러 댓글들에서 지적 됐듯이 사실 관계의 교묘한 뒤틀림을 가진 채로 이리 많이 아시는 건...
신기하네요.
근데 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옹호하든 비호하든 게시글 올리신 분처럼 다들 자기 관점에서 자기 확신을 강화시키는 정보만 섭취하고 말 겁니다.
그리고 이렇게 사실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반박당하고, 재반박 없고, 여러 번 보는 건데
이 과정을 거쳐도 또 옹호하든 비호하든 우리 모두 자기 믿는 것만 더 강화할 뿐일 테니까요.
처벌 당한 게 사실이고, 처벌의 과정이 부당했던 것도 사실이라
다만 이건 닭과 달걀과 달리 선후관계가 분명한 거라, 이 부분이 해소가 안 되면, 무슨 말도 무용이네요. -
작성자 DoubleK 작성시간26.06.10 인턴 한달내내 나온걸 어떻게 증명하나요??? 한달 내내 인턴하는거 사진이라도 찍어야하나요???
한달에 몇일을 빠졌는지 안나왔다는 증거가 있어야지, 나온 사진이 한장이니 안나온거다??? 논리에 맞지 않죠.
그리고 차명으로 주식거래한게 4년이면 차명으로 대부회사 운영한건 왜 아무런 수사도 처벌도 안하죠???
현금으로 돈받으면 된다는 녹취록이 나왔는데도 예금거래증명서 내놓고 아니라고 하는걸 인정해주는게 지지해주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사법부가 비정상인걸 인정 못하시면 어쩔수 없지만, 사법부가 비정상인걸 인정한다면 사법개혁을 해야하는거고, 그걸 위해서는 조국혁신당은 반드시 필요하죠.
님이 친명이라고 부르는 뉴명세력은 사법개혁을 개판으로 만들려고 했던 세력입니다. -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0 조국을 털고 털고 털어서 감옥을 보냈습니다. 그걸 모든 정치인들, 재벌들에게 대입하면 정말 좋았겠죠. 그렇게 했다면 좋은일이었다고 볼 수 있었지만, 결국에는 한 사람을 매장하기 위한 정치판결 이었습니다. 그렇기에 더 이상 털릴일이 없는 조국이 앞장서서 거칠게 돌파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재명 대통령 당선 이후 민주진영의 공격력이 확연히 줄어들고 협치의 분위기가 되었죠. 끝까지 싸워서 박멸해야 할 검찰들, 정치인들이 있는데.. 아쉽습니다. 아직은 조국에게 더 힘을 보태주고 싶었어요. 결국 잔재들은 남아서 기회만 엿볼뿐 타격은 없었던것 같습니다. 지지자들은 여전하고 서울 선거를 보면 대의 보다는 개인의 이익이 우선이란것이 증명되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