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한국인 작가가 그린 만화 추천

작성자정인신선|작성시간26.06.09|조회수3,577 목록 댓글 3

필명: Boichi

본명: 박무직(스토리, 그림 모두 담당)

제목: 오리진(ORIGIN)

 

내용: 이 세상에는 인간이 아닌 것이 숨어 있다
서기 2048년 도쿄

북반구에 유라시아 철도가 연결되며

온갖 종류의 범죄가 극동의 대도시로 모여든다
어둠 속에서 도무지 인간의 짓이라고는

생각할 수 없는 잔혹한 시체가 매일 밤 발견된다

이유도 없이 사람을 죽이는 정체불명의 존재

그리고 그것을 막으려는 남자

아직 사람들은 그들을 모른다.

그림체와 액션이 굉장히 좋음

단행본 10권 완결

후반부로 갈수록 스토리가 산으로 가는 느낌이지만

내용이 길지 않아 가볍게 볼만함

 

 

 

필명: Double-s

본명: 송지형(그림 담당)

제목: 이삭(ISSAK)

 

내용: 17세기 신성로마제국을 배경으로

원수를 갚기 위해 유럽 '30년 전쟁'에

참가한 일본 사무라이 이삭의 이야기

 

일본에서 온 사무라이 스토리지만

칼보다 화승총을 주로 사용함

그림체가 좋고 리얼리티 있는 전투씬과

역사적 고증이 뛰어나다는 평

(갑옷, 전투 방식, 무기 사용 등)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양이목에쥐달기 | 작성시간 26.06.09 오 그림이 제 취향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레찬 | 작성시간 26.06.09 닥터스톤이 박무직꺼죠.
  • 작성자스프리웰 | 작성시간 26.06.10 박무직 무일푼만화교실 생각나네요.. 그림쟁이들한테 교과서같은 책이었는데 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