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8kg짜리 야키니쿠&가라아게 덮밥.gif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09|조회수2,834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SA | 작성시간 26.06.09 이틀정도 식량은 되겠네요 ㅎㅎ
  • 작성자흑비 | 작성시간 26.06.09 일주일치는 될듯,,
  • 작성자겐트위한 | 작성시간 26.06.10 쯔양 아니모 6인분은 될거 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