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어준 유시민이 밀어준다고 조국이 대통령 됩니까???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덩커데이비스 작성시간26.06.10 공감합니다하는 짓거리들이권력 잡으니까 놓기싫어서계파싸움하는데이대로라면다음 정권 국힘 넘어갈거라는생각이 많이 듭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태섭 작성시간26.06.10 구구절절 동감합니다. 민주당 이런 모습이면 다음 정권 내줄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KobE[GB] 작성시간26.06.10 동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두르케 작성시간26.06.10 동의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0 계엄 할만하다는 결과가 나오고 있어서..아주 높은 확률로 또 계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야♡ 작성시간26.06.10 역시나 돈맛 권력맛 뽕맛은 어쩔 수 없나 민주가 정권을 잡으면 하루하루 모든 가용인원이 싸움하듯이 15년은 해야지 겨우 안정화가 될텐데 사람이 싫어질라 할 정도의 요즘 입니다. 아직도 막말에 드잡이 할 정도로 싸워야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mbaGigi 작성시간26.06.10 이토록 민주당내에서 조국을 싫어하고 합당반발한건결국 지들 자리때문이죠압도적 지지를 하고있음에도 계속 이런식이면다음총선 대선 무너질겁니다.당원들 국민들 바보아니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uardian 작성시간26.06.10 이동형 예전 방송에서 보여줬던 모습을 보면 친문을 국힘보다 더 싫어하는것처럼 보입니다.윤석열때는 같은 적을 놓고 싸울때라 적개심을 잘 안드러냈는데 정권 바뀌고 나니 이빨을 드러내더라구요그전에는 김어준 욕도 안했어요... 그냥 내 생각은 다르다 이수준이었는데, 언제부턴가는 막 씹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성피로 작성시간26.06.10 정치도 유행과 밈으로 변해 버렸어요. 결국 시민의식과 지성의 문제인것 같습니다. 유튜브는 돈으로 굴러가는 곳이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길 작성시간26.06.10 중도 실용주의 명분으로 조국 문재인 유시민 김어준을까는 뉴이재명인사들을 이잼이 등용하는 것이 제일 문제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