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최성곤 니가 좋아 여러가지 버젼.

작성자Dance OZ|작성시간26.06.10|조회수1,552 목록 댓글 8

JPOP 버젼은 좀 충격이네요 ㅋㅋ
일단 원곡
https://youtu.be/iTu8K6WeAKg?si=z1I2Vkk5dvbQ2CGn

JPOP 버젼
https://youtu.be/OrT9kyvxYQg?si=jGZOefkkqfOzUuf4

트로트 버젼
https://youtu.be/xWyH5NoUeew?si=B2PjuFB6EZ8PW_3U

여자 트로트 버젼
https://youtu.be/NGAi48ENHdU?si=Go__GHximzy2_EsS

유로비트 버젼
https://youtu.be/8-4GMJfmf_A?si=qJNHpov9n4yIGvGW

콘서트 라이브 버젼
https://youtu.be/_Vb78M-9PMY?si=1o1T_aQvxuIu4q__

아카펠라 버젼
https://youtu.be/mU_5Do4lYG4?si=So4lbNUzQeLjlvF0

블루스 버젼
https://youtu.be/FGIqxPtG3hg?si=RO4iqRktnvSOVhF0

소울버젼
https://youtu.be/4xVMJLlp6Nc?si=66dT3Msg618Euui8

POP 버젼
https://youtu.be/67j5b46MRQ8?si=_kS4beLbOODhmkFa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Raptors-VC | 작성시간 26.06.10 역시 노래는 쉽게 만들어야 ㅋㅋ
  • 작성자rythm nation | 작성시간 26.06.10 소울버전 정말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브아솔 영준이 불렀으면 좋겠어요. 진짜 너무 좋아요!👍👍
  • 작성자airtime3 | 작성시간 26.06.10 역시 고민없이 막 만들어야 ㅋㅋㅋ
  • 작성자solution | 작성시간 26.06.10 아 너무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