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곡소리 나는중..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르는사람 작성시간 26.06.10 이거슨 주식인가 코인인가
-
작성자Shake & Bake 작성시간 26.06.10 오늘 다 떨어지는데 문제는 미장도 보니까 떨어질 것 같아서 내일도 이럴듯 보입니다 😱 오늘밤에 소비자물가지수도 나올텐데
-
작성자8KobeForever24 작성시간 26.06.10 딱 타노스 핑거스냅각ㄷㄷ
-
작성자Miami Hate 작성시간 26.06.10 네이버도 젠슨황 가고나서 도로 제자리 ㅠㅠ
-
작성자i Love This Game 작성시간 26.06.11 육만전자 때 들어가서 몇년 횡보하다가 8만전자 때 익절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