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님들도 돈 많으면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3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빌바오 작성시간26.06.10 심지어 돼지비계는 몸에 좋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흑비 작성시간26.06.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26.06.10 우리와이프가 잘라요ㅠ 애들안먹인다고.. 그래서 자른거 내가 주워먹음 개꿀!! 저는 고깃집가면 애들다먹고 껍데기시켜먹는데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0 저도 와이프가 비계 싫어해서 본인은 잘라먹어요. 그래서 맨날 잔병치레하는거다 허약한거다 놀려요. 정작 저는 돼진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0 삼겹살, 목살 반반 주문해서 드시는 것은 어떠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0 Webber Forever 그렇게 시키면 꼭 목살은 남기더라구요 으 빡쳐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Webber Forever 작성시간26.06.10 아차산웅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slie 작성시간26.06.10 아차산웅담 똑같네요 비계싫다고 잘라 먹으면서 부위는 목살보다 삼겹살이 좋다고 함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0 leslie 비계가 고기 전체를 향긋하고 부드럽게 해주기 때문이죠 ㅎ식감 때문에 싫어하시는 경우일거에요 목살은 비계가 적어서 잘못 사면 퍽퍽하니까물론 저는 퍽퍽도 좋아하지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꼴통샷 작성시간26.06.10 와이프는 자릅니다 김치찌개에도 잘라요 ㅜㅜ 닭도 집에서 손질하면 없애 버립니다 ㅋㅋ전 주는 대로 먹습니닼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 rod-no.1 작성시간26.06.10 저기가 킬포인데 저걸 자른다?그냥 안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준쌤 작성시간26.06.10 비계만 먹을라고 자르는거 아닌가용??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ing james 작성시간26.06.10 원더킬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K11 작성시간26.06.10 갑자기 든 생각인데 예전에 재벌해체해야한다고 했던건 어떤 이유였었죠 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