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아이) 차량 뒷좌석 테블릿 거치대 추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HEATShaq32|작성시간26.06.10|조회수451 목록 댓글 3



지금 알아보고 있는데 방지턱이나 그런 곳에서 내려간다는 후기들도 있고, 혹시 쓰고 계신 분들 중에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실까요?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싹보리차 | 작성시간 26.06.10 앞좌석에 거는거 본거 같아요
  •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10 차안에서 태블릿시청은 비추.. 흔들림때문에 눈이 더더 피로해져서 애들눈에 안좋아요 ㅠ
  •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10 타시는 차종 카페에서 추천 받으시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