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차량 뒷좌석 테블릿 거치대 추천 부탁드립니다. 작성자HEATShaq32|작성시간26.06.10|조회수45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알아보고 있는데 방지턱이나 그런 곳에서 내려간다는 후기들도 있고, 혹시 쓰고 계신 분들 중에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실까요?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새싹보리차 | 작성시간 26.06.10 앞좌석에 거는거 본거 같아요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10 차안에서 태블릿시청은 비추.. 흔들림때문에 눈이 더더 피로해져서 애들눈에 안좋아요 ㅠ 작성자OldSchool | 작성시간 26.06.10 타시는 차종 카페에서 추천 받으시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