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이후에 깨닫는다는 인생의 당연하지 않은 것들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luetain 작성시간26.06.10 현실적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르는사람 작성시간26.06.10 건강도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nverge 작성시간26.06.10 건강직장친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0 나이들어가면서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들이 점차 줄어들죠깨달으면 성숙해지는 것이고깨닫지 못하면.. 오히려 행복하지 않을까 싶기도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plendorCuz 작성시간26.06.10 전 40대에 깨달았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SNL]Delta Center 작성시간26.06.10 건강 가족 내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영원한 것은 거의 없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ΕΜΙΝΕΜ 작성시간26.06.10 하아...예전엔 남들 다 하는 당연한 거라 생각했던 게 요즘에는(특히 젊은 세대들에겐)너무 힘들어졌네요. 개인적으론 나이 드니까....나와 내 가족의 건강(이게 무조건 제일 중요),그리고 별 일(주로 비보) 일어나지 않는 평온한 일상 .... 이런 것들이 당연해지지 않고정말 소중해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린 & 챈들러 작성시간26.06.10 어제 아들에게 했던 얘기가 떠오르네요.평범한 삶을 살기 위해선 엄청 노력해야 한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irWalk 작성시간26.06.10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제일 중요하죠.흔한 감기.몸살.치통.요통 이런거 말고삶에 영향을 미치는 질병은 정말무섭습니다.우리모두 평범하게 살면서 건강하게 늙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