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어머니랑 생선구이집 갔다가 차 마셨어요^^
아 물론 세계 최고의 여자는 어머니와 아내 공동 1위 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ㅋ 돈 제가 안 냈답니다…ㅋㅋ
-
작성자ΕΜΙΝΕΜ 작성시간 26.06.10 마음은 가득한데 이런 거 부끄러워서?
아님 약간 귀찮아서?
잘 못 하시는 분들도 많죠.
굿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더 자주 뵈려구요 ㅎㅎ 감사해요^^
-
작성자스타매니야당 작성시간 26.06.10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이모티콘 진짜 귀엽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