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1 저건 실수한 담당자의 징계와 선관위 조직 전체의 수사, 전반적인 개혁 같이 할 수 있는 조치가 필요할지는 몰라도 재선거 감은 아니라고 봐요. 투표 용지 부족의 문제와는 다릅니다. 투표 용지 부족의 경우는 그 상황으로 인해 투표를 못한 사람과, 6시부터 10시까지 추가로 투표한 사람의 문제가 발생해서 재선거의 필요성이 절실하다고 보지만, 수치 입력 오류는 만약 다시 정확하게 입력했을 때의 결과가 현재와 같다면, 재투표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결과가 달라졌을 때는 당선인을 변경해야죠. 잘못 입력되었더라도 정확한 수치를 알고 있다면 그걸 입력한 결과로 가면 되는거지, 재선거까지는, 글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