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는데 노래까지 잘하다니…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6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youtu.be/Fgbvn3dsmrU?si=xQhKSXJIR6tPYXDz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eron Jung | 작성시간 26.06.10 좋아하는 노래인데 쌈디가 부른 이 버전이 너무 좋아서 거의 백번은 본 것 같아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심 잘 불러서 저도 굉장히 많이 본 영상이에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