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잘생겼는데 노래까지 잘하다니…

작성자Messi|작성시간26.06.10|조회수11,164 목록 댓글 2


https://youtu.be/Fgbvn3dsmrU?si=xQhKSXJIR6tPYXDz


좋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eron Jung | 작성시간 26.06.10 좋아하는 노래인데 쌈디가 부른 이 버전이 너무 좋아서 거의 백번은 본 것 같아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Mess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진심 잘 불러서 저도 굉장히 많이 본 영상이에요 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