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김치 사발면 먹는 외국인 작성자얼음귀공자|작성시간26.06.10|조회수12,19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0 이거 저희 아내 최애 컵라면인데요 ㅋㅋ 작성자Hold My Own | 작성시간 26.06.10 가끔 먹어야 더 맛잇는 라면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