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 친구집에 이거 있으면 인기 많았음.JPG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0 펌프가 전 더 좋았어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담동 작성시간26.06.11 92년 중학교때 저희집에 닌텐도 수퍼패미컴이 있었는데 친구들이 매일 스트리트파이터 하러 왔었죠. 하지만 그랗디고 인기는 없..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nu 작성시간26.06.11 보는 순간 야이야이야~ 버터플라이 흥얼거렸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희지니 작성시간26.06.11 군대에서도 이거 가지고 있던 사람은 부대에서 휴가를 줬고 부대에 가지고 들어왔을 정도입니다... ㄷㄷㄷ (전 99년 8월 군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