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이번에 출시한 1억 5천만원 넘는 신형 아우디 반응

작성자태섭|작성시간26.06.11|조회수7,208 목록 댓글 16

 

탐켄치 싼타페 소리 듣는중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樂socc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의 3점슈터 | 작성시간 26.06.11 유럽에서는 여전히 잘 나가나요?? 뭐 때문에 이렇게 디자인이 정체되어 있을까요?
  • 작성자SantaBarbara | 작성시간 26.06.11 q7이 1억 5천이나 하나요?? ㅎㄷㄷ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 작성시간 26.06.11 제일 비싼 트림이 1억 4천 초반에 세금 900만원 더하면 딱 1억 5천 찍히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웃겨라 동해야 | 작성시간 26.06.11 현대
  • 작성자AnimalC8 | 작성시간 26.06.11 TDI가 생각보다 비싸네요.. 아직도 디젤이 나오긴하는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