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츠로만 영상 몇개 봤는데 현실에서 불가능한 해결 방법으로 드라마에서 시원시원하게 해결하는 모습을 보면 카타르시스가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김무열 이 드라마로 인기가 많아질 것 같아요
https://youtu.be/jPaX-EmjXlU?si=PY_Cv1mLwbzFw7Mm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인드래프트 작성시간 26.06.11 처음에 제작한다고 했을때 걱정했는데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ㅎㅎ 광장처럼 나올줄알았는데ㅎ
-
작성자SantaBarbara 작성시간 26.06.11 시즌 2는 존시나를 주인공으로 해주시죠 ㅎㅎ 각 학교 원어민 교사로가서 참교육 하는걸로 ㅎㅎ
-
답댓글 작성자카이리무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김무열이랑 존시나 더블주인공으로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SantaBarbara 작성시간 26.06.11 카이리무빙 참교육은 로열럼블로 ㅋㅋㅋㅋㅋ
-
작성자꼴통샷 작성시간 26.06.11 와이프 이런거 잘 안보는데 제가 보고 있는데 임한림 나올때 와이프가 겁나 웃으면서 재밌다고 합니다 ㅋㅋ
내가 아는 임한림이 아닌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