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관련 고민이 많습니다 인생선배님들의 조언을 바랍니다 작성자뱅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1 저는 지역은 다르긴 하지만 같이 애 키우는 입장(유모차 굴리는 입장)에서 언덕 아파트 진짜 불편하더군요.. 유모차 끌고 돌 수 있는 동선이 엄청 제한적이라.. 여기에 눈이나 비와서 바닥 얼거나 젖어있으면 무조건 차로 움직여야 할것같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분당이야 뭐 논외로 치고 중원구 수정구 대부분의 신축아파트들이 언덕에 지어져있습니다 그래도 12억 넘어가요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1 뱅쑈 미친...ㅠ 20년전 달동네 뭐 볼것도 없던 동네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세 작성시간26.06.11 혹시직장이랑 괜찮으시면 송파구 거여동 거여아파트쪽 알아보세요. 아니면 이쪽 빌라송파구는 다 평지고, 애들 교육환경 괜찮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11 저도 거여 좋다고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거여도 대충 보니 빌라나 오피스텔만 유효하겟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11 제가 성남 출근 이었으면 동탄 혹은 수지에 살았을거 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동탄도 나쁘지않은것같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11 수지 괜찮습니다 실거주 좋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지는 예산에 들어갈곳이 잇나없나 모르겠습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11 광주는 출퇴근 시 교통문제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 거에요. 성남보다 인프라도 너무 없고,, 저도 성남에서 광주로 밀려온 케이스인데 성남에서 버틸 수 있으면 버티는게 맞았던 거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다행히 출퇴근을 좀 자유롭게 조정할수잇어서 많이 막히는 시간대는 피할수잇을거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무고개 작성시간26.06.11 오피스텔 괜찮으시면 장지역 근처로 투룸 한번 알아보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장지역 감사드립니다 한번 찾아볼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BryanT™ 작성시간26.06.11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신경써야 할것도 해주고 싶은것도 많죠~ 전 도움드릴 말은 없고 힘내라는 말만 ㅎㅎㅎ 화이팅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크큐반 작성시간26.06.11 예산에서 조금 벗어나시긴 하지만 남위례역 복정지구에 얼마전 입주가 된 아파트가 있습니다. 네이버부동산 기준으로 59제곱 전세가 6억이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