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집 관련 고민이 많습니다 인생선배님들의 조언을 바랍니다

작성자뱅쑈|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1 저는 지역은 다르긴 하지만 같이 애 키우는 입장(유모차 굴리는 입장)에서 언덕 아파트 진짜 불편하더군요.. 유모차 끌고 돌 수 있는 동선이 엄청 제한적이라.. 여기에 눈이나 비와서 바닥 얼거나 젖어있으면 무조건 차로 움직여야 할것같다는..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분당이야 뭐 논외로 치고 중원구 수정구 대부분의 신축아파트들이 언덕에 지어져있습니다 그래도 12억 넘어가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 아차산웅담 작성시간26.06.11 뱅쑈 미친...ㅠ 20년전 달동네 뭐 볼것도 없던 동네가..
  • 작성자 키세 작성시간26.06.11 혹시
    직장이랑 괜찮으시면 송파구 거여동 거여아파트쪽 알아보세요. 아니면 이쪽 빌라

    송파구는 다 평지고, 애들 교육환경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11 저도 거여 좋다고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거여도 대충 보니 빌라나 오피스텔만 유효하겟네요
  • 작성자 대발형님 작성시간26.06.11 제가 성남 출근 이었으면 동탄 혹은 수지에 살았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동탄도 나쁘지않은것같습니다..!
  • 작성자 Easy Shot 작성시간26.06.11 수지 괜찮습니다 실거주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수지는 예산에 들어갈곳이 잇나없나 모르겠습니다ㅎㅎ
  • 작성자 thelight 작성시간26.06.11 광주는 출퇴근 시 교통문제때문에 스트레스 엄청 받으실 거에요. 성남보다 인프라도 너무 없고,, 저도 성남에서 광주로 밀려온 케이스인데 성남에서 버틸 수 있으면 버티는게 맞았던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다행히 출퇴근을 좀 자유롭게 조정할수잇어서 많이 막히는 시간대는 피할수잇을거같아요
  • 작성자 스무고개 작성시간26.06.11 오피스텔 괜찮으시면 장지역 근처로 투룸 한번 알아보셔요.
  • 답댓글 작성자 뱅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장지역 감사드립니다 한번 찾아볼게요..!
  • 작성자 K-BryanT™ 작성시간26.06.11 아이가 태어나면 정말 신경써야 할것도 해주고 싶은것도 많죠~ 전 도움드릴 말은 없고 힘내라는 말만 ㅎㅎㅎ 화이팅 하십시요!!!!!!!
  • 작성자 마크큐반 작성시간26.06.11 예산에서 조금 벗어나시긴 하지만 남위례역 복정지구에 얼마전 입주가 된 아파트가 있습니다. 네이버부동산 기준으로 59제곱 전세가 6억이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