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센느 미나미는 한국말을 왜이렇게 잘하나요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와 한국어 어려운데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쿨내나는탐슨 작성시간26.06.11 노래도 잘함 리센느 공식유튜브에 티타니움 부르는거 있는데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파이크 작성시간26.06.11 그.. 사투리 쓰는 친구들 보다 잘하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akers&Eagles 작성시간26.06.12 원래 일본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한국어를 너무 잘하더라구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