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요즘 대박났다는 업계

작성자버거킹매니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80 목록 댓글 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6373439




햄버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One And Only | 작성시간 26.06.11 가성비 최고
  • 작성자John Havlicek | 작성시간 26.06.11 자장면, 국밥 한 그릇보다 가성비가 훨씬 좋죠.
  •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버거킹 쵝오! 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1 버거킹이 매주 다른 메뉴 할인폭이 커서 자주 먹네요
  • 작성자곰돌팀가드 | 작성시간 26.06.13 가격은 싼데 한개만 먹어선 양에 안차서 양껏 먹으면 어차피 또이또이..
    (국밥은 공기밥 추가라도 하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