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요즘 대박났다는 업계 작성자버거킹매니아|작성시간26.06.11|조회수19,38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06373439햄버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One And Only | 작성시간 26.06.11 가성비 최고 작성자John Havlicek | 작성시간 26.06.11 자장면, 국밥 한 그릇보다 가성비가 훨씬 좋죠. 작성자Messi | 작성시간 26.06.11 버거킹 쵝오! ㅋ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1 버거킹이 매주 다른 메뉴 할인폭이 커서 자주 먹네요 작성자곰돌팀가드 | 작성시간 26.06.13 가격은 싼데 한개만 먹어선 양에 안차서 양껏 먹으면 어차피 또이또이..(국밥은 공기밥 추가라도 하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