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율 90%회사는 거르는게 맞나요? 작성자Dance OZ|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네루네코 작성시간26.06.11 무조건 패스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1 데이터가 정확한거 맞나요?와 그정도가 가능한가....제 첫 직장이 인터넷 광고 팔이 전화 영업이었는데거기가 그정도였습니다업종이 궁금하네요 영업에 집중된.. 보험, 캐피탈, 제약, 광고.. 이런건 정말 적성에 맞으면 떼돈을 법니다만아무나 못하는 일이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비즈인포에 나온 자료라네요.인터넷으로 축산물 파는 업체라고 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essi 작성시간26.06.11 너무 높은데요 ㅎ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ooper 작성시간26.06.11 택배상하차급인가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가봐서 모르겠는데 직종이나 업무는 상관 없는데 퇴사율 90%는 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ke a difference 작성시간26.06.11 함흥차사 회사도 아니고 ㅎㄷㄷㄷ 업무 강도가 고된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Dance OZ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뭔가 문제가 있는거겠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lajuwon34 작성시간26.06.11 퇴사율 95프로 사업장에서아주 짧게 근무 한 적이 있습니다.'하많하않'이구요.잡플래닛 보시면얼추맞는다고 봅니다.건승을 빕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he_Feeling 작성시간26.06.12 퇴사율 75% 짧게 일해봤습니다. 한 달 지나고나서 정신과 진료 받아볼까 고민 진짜 많이 했었습니다.이후로 정말 후하게 쳐줘도 퇴사율이 40% 위면 거의 거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