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급도 못주고 있다" 체육단체 호소…잠실 개표소 시위대, 봉쇄 계속[르포]
출처 : 이데일리 | 네이버
- https://naver.me/FTd5Oa0x
핸드볼경기장 입주 체육단체 직원 30여명이 모여
일을 하도록 봉쇄를 풀어달라는 호소를 함
시위대는 핸드볼경기장 8개 출입문을
모두 봉쇄하고 무단으로 출입을 통제하는 중
6월 5일 시위대는 경기장 내 체육단체 직원들의
퇴근길을 막고 소지품 검사를 함.
현재 일부 단체는 사무실 내부에 들어가지 못해
가산세 납부 및 직원 월급 지급을 못하고 있음.
국가자격 시험 일정 중단
2026 아이치 - 나고야 아시안게임 출전 준비 차질
체육단체 직원들이 기자회견을 하는 도중,
시위대 여성이 기자회견 방해하다 경찰에 제지당하기도 함
(기사 내 움짤)
기자회견 중간 시위대 인원이 앰프 전원선을 빼
마이크가 꺼지기도 함
———
그들이 말하는 민주주의란 무엇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alMok 작성시간 26.06.11 정부는 뭐하나요 진짜
-
작성자[NSNL]Delta Center 작성시간 26.06.11 ㅡㅡ?
-
작성자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 26.06.11 올공 민주화운동
콱c -
작성자D@UaNvCiAdN 작성시간 26.06.12 이고 보니 문득 주말에 BTS 광화문 공연한다고 통제들어가서 불편 겪었다고 언론과 온라인서 난리나고 커뮤니티들 분노 폭발했던 기억이 나네요
-
작성자#8스프리웰 작성시간 26.06.12 시위하는건 좋은데 지들이 뭔데 직원들 통행을 막고 소지품검사를 하죠?? 모이면 없던 권리가 생긴다고 생각하는 모지리들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