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스크랩] 왜 깔아야되는지 이해가 안가는 보안프로그램

작성자왼발잡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4,890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NSNL]Delta Center | 작성시간 26.06.12 최악의 집단이 은행이죠
  • 작성자크르르릉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깐 실질적으로 보안에 그닥 도움이 안되거나 오히려 해를 끼치는데 일 터졌을 때 은행들 책임회피용으로 설치를 강요하는 거네요
  • 답댓글 작성자왼발잡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222
  • 답댓글 작성자쿨내나는탐슨 | 작성시간 26.06.12 이게 핵심입니다 털렸을때 은행들 책임회피용
  • 작성자MJ.DW.DR.BG.DM | 작성시간 26.06.1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