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새싹보리차 네.. 학계의 노력부족이라 생각하고 반성하겠습니다..ㅜㅜ 암튼 당장 이번학기 강의에서도 다룬 내용인데 제 일은 아니지만 간접적으로 사상검증당한것 같아 좀 그렇네요.
6.25전쟁이 왜 다른 전쟁과 달리 개전날짜인 6.25를 따서 전쟁이름을 붙였는지 이걸 학계가 왜 고수하고 있는지도 이와 연관되어 있고 저 프로그램도 아마 제 이해가 맞다면 거기까지 설명할 생각이었을겁니다..ㅋㅋ
이거 그냥 정권바뀌더니 국방부에 빨갱이가 침투했다!! 이거하고 싶은 기자가 성공한거임.. 하지만 전쟁기념관이랑 국방부운영은 별개고 실제로 전쟁기념관 인사도 프로그램도 하던거 하는거일뿐 바뀐게 없음... 신규학예사만 몇명들어왔을뿐.. -
답댓글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데보라 네 진짜..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25전쟁 역사교육을 하는데 6.25전쟁의 주요 참전자인 중국은 6.25를 어떻게 바라보는지도 소개하겠다는건데 이게 뭐가 대체 문제란건지ㅋㅋㅋㅋㅋㅋ 저거는 더군다나 기획된 여러프로그램중 하나에요. 그 전체 교육중 하나의 파트로 들어가있는
차라리 북한이 조국해방전쟁이라하는걸 메인으로 세웠다면 아그래 그거는 좀 너무 갔다, 위험했겠다하겠는데 저거는 일베방송국 저 기사자체가 의도나 그 수준이 어이가 없어요...
더구나 전쟁기념관 그냥 애초에 엄청 보수적으로 움직이는데.. 저 기자가 뭘알기나 아는건지 그냥 이재명정부가 까고싶은거죠. 일베방송국이..
근데 이정도면 대성공했네요.. 국장한테 칭찬받고 흐뭇해하고있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