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좀... 작성자adlbkl|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KAKA각하 작성시간26.06.12 ? 어떤 측면에서 좀 아닌것 같다는지 이해가... 고환율 원인중 하나긴 하죠 대기업들의 행동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2 삼전하고 SK 두 기업만 벌어들인 수익이 국가 예산의 1/3을 넘습니다. 그 중에 일부라도 외화를 풀면 환율 상승이 억제될 수 있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2 환율 생각하면 뭐라도 해야죠.이해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RTEST Pacers 작성시간26.06.12 듣기론 기업들이 벌어들인 달러를 국내로 가져오지 않고 외국계 회삼인수합병, 해외법인 설립, 공장건립 등으로 쓰는게 환율상승의 원인이라더군요. 반도체 호황으로 벌어들이는 달러가 많은데 국내로 안들어오는 상황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근데 수출기업들이 수출로 번 달러를 그대로 들고 있는게 지금 고환율의 원인 중 하나긴 합니다. 강제로 바꾸라곤 할수가 없겠지만..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12 정부도 힘들겠어요, 부동산정책이건 뭐건 하기만하면 , 부작용을 얘기해버리니 가만히 있으면 그것대로 욕하겠죠, 아무튼 그렇다고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버슨 작성시간26.06.12 머니투데이 기사를... ㅋㅋㅋ머니투데이, 티비조선, 뉴스1 동급 아닌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고환율 지속되는데 아무것도 안한다고 뭐라하드만개입 하니까 바로 기사 뜨네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ocker 혁 작성시간26.06.12 이런게 정부의 역활이죠. 기업의 이익만 대변해주는게 역활이 아닙니다. 물가생각하면 진작 했어야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2 이런건 진작하지 뭐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팅라이크노아 작성시간26.06.12 할 수도 있죠? 기업은 국가에 도움요청 국가는 기업에 도움요청. 기레기들 오뎅 처묵는건 무한찬양하기 바쁘더만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ichael-Jordan 작성시간26.06.12 이해가 안가는건 정부는 좋다고 돈을 풀어 왔으면서 기업들에게 원화를 확보하라고 하는 것 때문이죠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돈 풀어서 실물경기 올리고, 환율 압박있으니 기업에 달러 풀라는게 왜 이해가 안가는지. 할 수 있는거죠. 그정도 요청도 못하나요. 미국 기업에 요청한것도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