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이건 좀...

작성자adlbkl|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KAKA각하 작성시간26.06.12 ? 어떤 측면에서 좀 아닌것 같다는지 이해가... 고환율 원인중 하나긴 하죠 대기업들의 행동이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씩스맨 작성시간26.06.12 삼전하고 SK 두 기업만 벌어들인 수익이 국가 예산의 1/3을 넘습니다. 그 중에 일부라도 외화를 풀면 환율 상승이 억제될 수 있죠.
  • 작성자 ASSA 작성시간26.06.12 환율 생각하면 뭐라도 해야죠.
    이해갑니다.
  • 작성자 ARTEST Pacers 작성시간26.06.12 듣기론 기업들이 벌어들인 달러를 국내로 가져오지 않고 외국계 회삼인수합병, 해외법인 설립, 공장건립 등으로 쓰는게 환율상승의 원인이라더군요. 반도체 호황으로 벌어들이는 달러가 많은데 국내로 안들어오는 상황
  • 작성자 [Card*하경우*] 작성시간26.06.12 근데 수출기업들이 수출로 번 달러를 그대로 들고 있는게 지금 고환율의 원인 중 하나긴 합니다. 강제로 바꾸라곤 할수가 없겠지만..ㅋㅋㅋ
  • 작성자 어쭈구리(koyh3535) 작성시간26.06.12 정부도 힘들겠어요, 부동산정책이건 뭐건 하기만하면 , 부작용을 얘기해버리니
    가만히 있으면 그것대로 욕하겠죠, 아무튼 그렇다고요.
  • 작성자 아이스버슨 작성시간26.06.12 머니투데이 기사를... ㅋㅋㅋ
    머니투데이, 티비조선, 뉴스1 동급 아닌가요?
  • 작성자 불타는 똥꾸 작성시간26.06.12 고환율 지속되는데 아무것도 안한다고 뭐라하드만
    개입 하니까 바로 기사 뜨네요 ㅋㅋ
  • 작성자 Rocker 혁 작성시간26.06.12 이런게 정부의 역활이죠. 기업의 이익만 대변해주는게 역활이 아닙니다. 물가생각하면 진작 했어야죠.
  • 작성자 데보라 작성시간26.06.12 이런건 진작하지 뭐했지?
  • 작성자 슈팅라이크노아 작성시간26.06.12 할 수도 있죠? 기업은 국가에 도움요청 국가는 기업에 도움요청. 기레기들 오뎅 처묵는건 무한찬양하기 바쁘더만ㅉㅉ
  • 작성자 Michael-Jordan 작성시간26.06.12 이해가 안가는건 정부는 좋다고 돈을 풀어 왔으면서 기업들에게 원화를 확보하라고 하는 것 때문이죠 뭐.
  • 작성자 미카엘 요르단 작성시간26.06.12 돈 풀어서 실물경기 올리고, 환율 압박있으니 기업에 달러 풀라는게 왜 이해가 안가는지. 할 수 있는거죠. 그정도 요청도 못하나요. 미국 기업에 요청한것도 아니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