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非스포츠 게시판

요즘 스팸전화 엄청나게 오네요

작성자불타는 똥꾸|작성시간26.06.12|조회수806 목록 댓글 2



어제 퇴근 직전에 받고
오늘 출근 하자마자 받고 ㅋㅋㅋㅋ



체감상 쿠팡 때 크게 터졌을 때부터 계속 엄청나게 오다가 잠시 잠잠하더니

이번에 티빙 터지고 더 늘어난거 같습니다

오늘은 보이스피싱 경고까지 뜨네요 미친..

궁금해서 받아볼까 하다가 바빠서 안 받음..





스팸 필터 시켜주는 앱 무조건 써야겠습니다

나는 괜찮아도 부모님들이나 주변 어르신들 한번씩 챙겨드리셔요


써도 좀 위험할 때가 있는데
앱에 등록되기 직전에 내가 최초로 전화를 받았을 때입니다

예전에 그렇게 내가 최초가 되어..
한번 받아봤는데 소름 돋더라고요

이름, 생년월일 말하면서
마사지방 가셔서 마사지 받고 사정하는거 까지 다 찍었다고 지인, 가족들한테 다 배포한다고
마누라 있는 사람이 왜 그러냐고 하대요

그러면서 계좌 불러줄테니 돈 부치라고 ㅋㅋㅋㅋ

나는 그런거 다닐 돈이 없는데 무슨 돈을 부쳐요 ㅋㅋ ㅜㅜ

잠시 후에 통화목록을 다시 보니 그 번호가 보이스피싱 번호로 바뀌더군요



만에 하나 그런곳을 다니는 사람이 전화를 받았다면 백퍼 뜯겼을겁니다



비단 이런 사례만 있는것은 아닐겁니다


다들 조심조심 주의주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댈러스의 사나이 | 작성시간 26.06.12 에이닷
    자동으로 걸러주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똥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넵 저도 그렇고 대부분이 에이닷을 사용하실겁니다

    갤럭시 기본 앱에서는 이걸 계속 지원 안해주는거 같던데
    일부러 그러나 싶네요
    그것만 해주면 기본 앱을 사용하고 싶은데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